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불국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사랑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9월 05일
↑↑ 불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사랑 나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불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재우, 민간위원장 최부기)는 2일 추석맞이 후원물품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후원물품는 불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익명의 기부자가 기탁 해 준 추석 선물세트, 쌀, 화장지 등 꾸러미로 마련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이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 등 10가구를 방문해 추석인사와 함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최부기 민간위원장은 “나눔을 직접 실천해 준 협의체 위원들과 익명의 후원자에게 감사하며,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김재우 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을 사랑하는 봉사 정신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돼 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추석을 맞아 어렵고 외로운 이웃이 없는지 살피고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한가위를 만들 것”이라고 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9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