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제3대 정태룡 이사장 취임식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8월 25일
↑↑ 23일 경주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정태룡 신임 이사장 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제3대 정태룡 이사장 취임식이 23일 경주시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사를 통해 정 이사장은 “구성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우리 공단의 중장기 발전방안을 마련할 것이며, 우수기관을 벤치마킹하고 혁신을 거듭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 개선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가능한 미래발전을 구현하기 위한 경영전략을 수립해 임기 내 우리공단이 우수공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취임식과 함께 ESG윤리경영 헌장 낭독‧선언으로 경영전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패행위를 사전 예방하고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윤리경영 실천 의지도 표명했다.

신임 정태룡 이사장은 경주 출신으로, 중앙정부 주요부처에서 요직을 두루 거쳐 부산광역시 자치행정과장, 인재개발원장, 교통국장, 사회복지국장을 거쳐 연제구 부구청장으로 정년퇴직했다.

정태룡 이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본인의 업무에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라며, 시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8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