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사)천년미래포럼, 시민 우선! 무더위 식혀 준 `냉풍기` 협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7월 13일
↑↑ 시민 우선! 무더위 식혀 준 `냉풍기` 협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사)천년 미래포럼(회장 김은호)이 지난달 25일 월례회에서 주낙영 경주시장을 초청 토크쇼를 진행했다.

이날 40개 문항 중 20개 문항을 뽑기 형식으로 뽑아 질의 응답에 따른 진실성과 성실성을 토대로 회원들이 점수를 매겨 300점 만점을 기준으로 나온 숫자 만큼 기부하는 토크쇼로 진행됐다.

최종 결정된 금액은 267만 9천원이었다. 이 금액을 경주시가 필요로 하는 곳에 쓰시라고 기탁했다.

이에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난 12일(화) 오후 4시부터 KBS 전국 노래자랑 경주시 편 녹화방송이 열린 행사 현장에 천년미래포럼 명의로 냉풍기 10대를 협찬해 시민들이 무더위를 식히는데 한몫을 단단히 했다.

이날 KBS 전국 노래자랑 경주시 편 녹화방송에 15개 본선 진출팀과 시민 4,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푹푹 찌는 무더위 속에서 (사)천년 미래포럼에서 협찬한 냉풍기가 가동되면서 끝날 때까지 참석한 많은 시민들이 무더위를 피해 함께 노래자랑을 즐기는 시간이 됐다.

시민 A 씨는 "냉풍기가 가동돼 그나마 신선한 날씨 속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어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김은호 회장은 "주낙영 경주시장님의 덕분으로 마음 가득 담긴 좋은 기부가 됐다"라며 "때 이른 무더위가 연일 기승을 부리는 이때, 냉풍기 협찬으로 시민들께 폭염 속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혀 드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천년 미래포럼은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십 년 간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모범적인 단체로 명성이 높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7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