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1 오전 07:59: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서라벌대학교, 영선장학회 장학기금 지급 협약식 개최

- 매년 재학생 및 신입생 3명에게 전액 장학금 지급하기로 협약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7월 13일
↑↑ 서라벌대학교, 영선장학회 장학기금 지급 협약식 개최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서라벌대학교(총장 정두환)는 11일(월) 오전 11시 30분 정두환 총장, 영선장학회 유현용 수석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선장학회가 매년 재학생 및 신입생 3명에게 전액 장학금을 지급하는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기금 전달식을 통해 앞으로 서라벌대학교 자기개발학부 재학생 또는 신입생 3명에게 전액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이는 연간 약 3천만원 정도의 기금으로 학업비 걱정을 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영선장학회는 부산, 경남, 경북의 대학생이 어려운 환경에도 학업을 포기하지 않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는 장학회로 명성이 높다.

유현용 영선장학회 수석부회장은 “이번 장학기금 협약으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두환 서라벌대 총장은 “기술 맞춤형 창업교육, 현장실습을 통해 신설학과(자기설계전공학부 뷰티미용전공, 조선설계전공)개설로 곧 신입생 유치를 시작하는데, 이번 장학기금을 통해 큰 도움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7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