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1 오전 10:26:3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동국대 WISE캠퍼스, 우크라이나 난민 구호 `자비의 마음`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24일
↑↑ 기금 전달식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동국대학교 WISE(와이즈)캠퍼스는 자비를 실천하고 건학이념을 구현하고자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 구호를 위해 구성원 참여로 조성된 기금을 전달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학생·교수·직원 등 전체 구성원 대상의 자발적인 모금 참여로 마련한 기부금 500만원을 24일 공익법인 아름다운동행에 전달했다.

조성된 기금은 WISE캠퍼스 이름으로 전달하여 우크라이나 현지에 지원금과 긴급구호 물품 전달 등에 쓰이게 된다.

이날 기금전달식에는 이영경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이 참석했고 아름다운동행에서는 상임이사 일화스님이 참석했다.

이영경 WISE캠퍼스총장은 “구성원들의 참여로 조성된 기금이 전쟁의 고통 속에 있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는 상월결사 평화 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공동체와 함께 하는 대학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