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동천동, 남. 여 자율방범대 `단합대회. 환경정화활동` 펼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22일
↑↑ 동천동, 남. 여 자율방범대 '단합대회. 환경정화활동' 펼쳐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동천동 남. 여 자율방범대(대장 : 남 김선우, 여 조금희)가 22일 오전 10시 군부대 뒷쪽 도로주변 쓰레기 등을 회수하는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을 마치고 열린 단합대회에 최경길 동천동장, 여준기 경주시 체육회장, 최덕규, 박차양 도의원 후보, 임활, 정종문 시의원 후보, 김종구 고문, 조관제 초대회장, 정종호, 김성식, 이경식 전직회장, 김효찬 직전회장을 비롯해 남여 회원 40여명과 동천동 자생단체장들 참석해 축하했다.

동천동은 자생단체에서 주최하는 행사는 각 자생단체끼리 상부상조를 통해 서로 화합하고 단결로 끈끈한 정을 나누는 모범을 보여 주고 있다.

단합대회로 OB팀과 현 대원들 간에 팀을 나눠 족구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삼삼오오 한자리에 함께모여 응원과 준비한 음식을 나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선물의 주인공을 찾았다.

김종구 고문은 남. 여자율방범대 순찰 차량 구입비 200만원을 기부하는 선행으로 대원들을 격려해 훈훈함을 더했다.

최경길 동천동장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행사가 자제됐으나 오늘은 야외에서 마스크를 벗고 처음 하는 행사인 만큼 각 개인들이 위생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건강관리에 더욱더 힘써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김선우. 조금희 남. 여 대장은 "오랜만에 야외에서 단합대회를 갖게 됐다"라며 "개인위생수칙 준수로 운동과 더불어 지친 심신을 힐링하고 더 건강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2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