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2 오후 06:59:0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대 “시민과 함께하는 우리 다시 일상으로” 캠퍼스 축제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19일
↑↑ 경주대학교 전경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대는 “경주대와 경주시민이 함께하는 우리 다시 일상으로”라는 주제로 오는 24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대학 캠퍼스축제를 가든파티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시국을 맞아 움츠려 들었던 일상을 회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경주대학교에서 지역인사 및 시민들과 학생들을 위한 전시 및 공연을 계획 중에 있다.

특별히 경주대 사회봉사단(단장:박상희)에서는 경주시“지역과 함께하는 대학생 봉사단 지원”사업으로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런치박스 200여개를 제공하며 한국의 대학 축제문화를 함께 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매년 개최되었던 외식조리학부 푸드스타일링 전공의 제6회 졸업작품전을 라는 주제로 전시할 계획이다. 올해가 푸드스타일링 전공의 마지막 졸업작품전이 되며 테이블셋팅 작품과 국내 유명 코스프레팀인 COSIS(대표:공경민) 코스어 5명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푸드스타일링 전공은 내년 학부개편에 따라 K-컬쳐학부의 K-푸드 & 엔터테인먼트전공으로 바뀐다. 이번 행사는 캠퍼스 내 솔밭에서 가든파티로 진행하며 음악학과 재학생 만학도들의 자선 밴드공연도 이어질 것이라고 한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유일무이한 악기제작학과 학생들의 악기 전시, 평생교육원생들의 민화전시도 계획 중에 있다.

이외에도 체육대회와 외국인 학생들을 위한 한복체험행사, 시민참여의 벼룩시장을 열어 수익금 전액을 학생회에 전달, 어려운이웃 돕기 성금으로 쓸 계획이다. 경주시민 물품 기증도 접수받으며 오는 23일까지 담당자(연락처 054-770-5077)에게 연락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