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3 오후 03:30:3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교육지원청 `내 인생의 기적!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스승 찾아 뵙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14일
↑↑ 스승 찾아 뵙기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은 13일(금)부터 20일(금)까지 경주교육지원청 직원을 대상으로 제41회 스승의 날 축하 이벤트로 ‘스승 찾아 뵙기’ 행사를 진행한다.

스승의 날 의미가 퇴색되고 있는 요즘, 교육지원청에서부터 선생님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적극 표현하여 제41회 스승의 날을 축하하고, 학생의 바른 성장을 위해 아낌없이 사랑을 베푸셨던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

‘스승 찾아 뵙기’는 ‘내 인생의 기적, 선생님을 만났습니다!’라는 주제로 특색있는 이벤트를 준비해서 학창 시절 잊지 못할 선생님을 찾아 뵙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다. 이벤트 사진은 교육지원청에 전시하고 선생님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 장학사는 30년도 넘은 빛바랜 초등학교 졸업앨범을 들고 6학년 담임 선생님을 찾아뵀다.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꿈을 잃지 않도록 용기를 주셨던 선생님을 만나, 선생님께 받은 그 따뜻한 가르침을 이제 자신이 이어가겠다며 선생님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전종숙 교육장은 "우리나라의 눈부신 발전은 교육의 힘이며, 그동안 교육현장을 묵묵히 지켜온 선생님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라고 강조하며 "지금의 우리가 있기까지 사랑과 열정으로 가르침을 주신 선생님을 찾아뵙고 감사의 마음 전하는 뜻깊은 시간 보내라"라고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