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02일
↑↑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나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또바기복지단’(공공위원장 최경길, 민간위원장 강경미)는 지난달 29일 저소득 노인 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나눔’ 사업을 전개했다.

사랑나눔 반찬나눔 사업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주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가족이 없는 대상자에게 규칙적인 식사를 지원하는 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사업은 연중 실시되며 식사 준비가 힘든 저소득 노인가구 등 3가구를 대상으로 매월 1회 진행된다.

이날 김 모 어르신은 “혼자 살면 식사를 제때 챙겨 먹기 힘들 때가 많은데 안부를 살피며 반찬을 지원해 주니 감사하다”고 전했다.

강경미 민간위원장은 “저소득 취약계층이 지역 내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사랑의 반찬나눔 사업과 원스톱 세탁지원사업, 저소득층 LED교체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