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1 오전 11:11:0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월성중, 경주정보(상업) 고등학교 총동창회 제32대. 33대 회장단 이. 취임식 `대성황`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01일
↑↑ 시루떡 절단식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월성중, 경주정보(상업) 고등학교 총동창회 제32대. 33대 회장단 이. 취임식이 30일(토) 오후 6시 경주 보문 더케이호텔 거문고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서호대 경주시의회 의장, 이상명 경주정보고 교장, 모교교사, 최대환 이상복 명과 회장을 비롯해 동문 선. 후배 250여 명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상관(36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제1부 행사에서 이승협(26회)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회기입장, 내빈소개, 공로패 수여, 조관제(23회) 이임회장의 이임사, 회기 이양, 류시준(22회) 취임회장의 취임사, 이상명 경주정보고 교장, 서호대 경주시의회 의장의 축사, 케이크 절단 순으로 진행됐으며 제2부 행사는 만찬과 공연, 행운권 추첨으로 진행됐다.

특히 2부 행사에서 만찬과 공연에서 총동창회 선. 후배가 함게 어우러져 하나 된 모습으로 단합된 힘을 마음껏 과시하는 시간이 됐고 행운의 주인공들은 덤으로 상품을 챙기는 행운을 누렸다.

조관제 이임회장은 "고문님,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시점에서 침체된 총동창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보태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 동문 선. 후배가 한마음 한뜻으로 흔들림 없이 나아간다면 총동창회가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말했다.

류시준 취임회장은 "저는 막중한 회장의 직무를 맡으면서 동창회 발전을 위해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각 지역 동창회 활성화, 동문 찾기 운동에도 함께 할 것입니다:라며 "회장이 아무리 유능해도 혼자는 할 수 없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따뜻한 격려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