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0 오후 04:12: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황성동, 통장협의회 `용황지구 환경정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3월 01일
↑↑ 경주시 황성동 통장협의회, 용황지구 환경정비 활동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황성동 통장협의회(회장 여경화)는 지난달 28일 용황 구획 정리 지구로 집결해 환경정비 활동 세부계획과 안전교육을 안내받고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활동은 회원 50여 명이 참여해 용황로 및 용황구획길을 중심으로 불법으로 투기된 생활 쓰레기뿐만 아니라 대형 쓰레기들을 수거하고 전봇대에 불법으로 부착된 홍보물 제거도 병행됐다.

통장협의회장과 회원들은“이번 환경정비 활동이 주민들에게 알려져 올바른 시민의식이 확립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용황 지구에 불법 투기된 쓰레기가 없어질 때까지 지속적해서 힘쓰겠다”고 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누구보다 황성동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나서준 통장협의회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황성동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성동 통장협의회는 매월 진행하는 환경정비 활동 참석, 코로나 관련 방역봉사활동,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기부활동, 황성예술의 길 조성사업 등을 진행하면서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3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