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장애인단체협의회, 경주시한궁협회 장애인 후원금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2월 11일
↑↑ 경주시한궁협회 장애인 후원금 기탁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회장 김헌덕)는 지난 9일 경주시한궁협회(회장 안미희)가 정기총회에서 대의원들의 뜻을 모아 어려운 장애인을 위한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지난 2년여 동안 제대로 활동 을 하지 못하고, 최근엔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지역민 들의 활동은 더욱 위축되었고 특히 장애인들의 활동 의 폭은 더욱 좁아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이다.

이러한 시기에 어려운 장애인들을 돕고자 경주시한궁 협회 안미희 회장은 지난 2년 동안 한궁협회가 계획 했던 사업을 정상적으로 운영하지 못해 아쉽지만 한궁협회의 운영비를 절약하여 성금을 전달했다.

안미희 경주시한궁협회 회장은 “지난 2년여 동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워진 경제여건 속에 있는 장애인들에게 작지만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그동안 장애인단체협의회에서 협력해 주심에 장애인들의 인지재활 한궁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지역의 장애인들을 위해 한궁프로그램 운영과 봉사 활동을 꾸준히 실천함으로써 장애인들과 함께 하는 경주시한궁협회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김헌덕 경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장은 “장애인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건네 준 경주시한궁협회 안미희 회장 및 임원, 그리고 회원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경주시 한궁협회가 경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와 서로 도움을 주고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감사 의 뜻을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2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