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0 오후 04:12: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 화랑교육원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동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2월 07일
↑↑ 헌혈 대기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화랑교육원(원장 권기락)은 7일 오전 10시 입구 주차장에서 ‘사랑의 헌혈 운동’ 실시했다.

‘사랑의 헌혈 운동’ 단체 헌혈 행사는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계속되는 코로나로 국가적으로 혈액이 매우 부족한 상황에서, 가장 어려울 때 더 열심히 나누어야 한다는 인식으로 예전보다 더 많은 직원이 참여했다.

특히, 49회째 헌혈에 참여하는 설성욱 선생은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어 뿌듯하고, 나의 건강 상태까지 무료로 확인할 수 있어 건강이 허락하는 한 헌혈은 계속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 밖에도 5회 이상, 12회 이상 참여한 직원들이 많아 생명 존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화랑교육원 구성원들의 투철한 시민의식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권기락 원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헌혈을 통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함으로써 행복 바이러스가 사회 곳곳에 전파되어 코로나를 이겨내고 모든 국민이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2월 0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