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0 오후 04:12: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 `설맞이 문무대왕면 전통시장 장보기`

- 구매물품 경주지역자활센터에 기부-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1월 26일
↑↑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 '설맞이 문무대왕면 전통시장 장보기'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설 명절을 맞이해 25일 문무대왕면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시행했다.

월성본부는 감포시장, 양남시장, 문무대왕면시장과 자매결연을 맺고 전통시장 가는 날을 지정. 운영하며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왼쪽 원흥대본부장_왼쪽 두번째 장정일 대외협력처장
ⓒ CBN뉴스 - 경주

이날 행사에는 원흥대 본부장을 비롯한 월성본부 직원 20여명이 참여해 지역 특산품, 과일, 떡국 등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매했고, 구매 물품은 경주지역자활센터에 전달했다.

정희근 경주지역자활센터장은 “월성본부에서 푸짐한 선물을 주셔서 이번 설은 따뜻한 명절이 될 것 같다.”면서, “월성본부의 다양한 지원이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원흥대 본부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오늘 행사가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월성본부는 앞으로도 따뜻한 사랑 나눔으로 지역과 상생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1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