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0 오후 04:12: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수력원자력(주) 정재훈 사장 방문 ‘재가장애인 행복담은 찬 나눔 및 후원금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1월 25일
↑↑ 좌로부터 종성스님(5번째), 정재훈 한수원 사장(6번째)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24일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정재훈)에서 설명절을 맞아 복지관을 방문해 ‘재가장애인 행복담은 찬 나눔 사회공헌활동 및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수원 정재훈 사장을 비롯한 여러 직원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찬’ 나눔을 위해 준비된 간편조리식품 720개 포장 봉사활동에 참여하였고 함께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복지관을 찾아 지역사랑실천을 몸소 보여주신 한수원 정재훈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오늘 주신 식품은 코로나 19상황으로 복지관 방문이 어려운 지역 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 하겠다. 매년 잊지 않고 우리 복지관을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한수원 임직원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수원 정재훈 사장은 “한수원은 경주지역의 대표적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으며 사회복지현장 어디든 도움이 필요한 곳은 정기적으로 후원과 봉사활동을 하겠다"라며"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 코로나 19 종식 후에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1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