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현대강업(주) `사랑의 후원금`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1월 21일
↑↑ 현대강업(주) 사랑의 후원금 전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20일 현대강업(주)(회장 이상춘)에서 복지관을 방문해 설맞이 '사랑의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대강업(주) 이상춘회장을 대신하여 직원이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200만원의 후원금을 직접 전달했다.

현대강업(주)는 지난 2020년부터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매해 명절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종성스님은 복지관을 찾아 나눔실천을 보여준 현대강업(주) 이상춘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께 감사인사를 전하였다.“장기간의 코로나19로 인해 기업이 어려운 상황에도 매년 경주지역의 어려운 장애인가정에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임인년을 맞아 현대강업의 신년인사와 함께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이상춘 회장은 “현대강업(주)는 지역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사회복지현장에서 지역장애인을 위해 애쓰는 종사자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장애인 가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현대강업(주)는 열연, 냉연, 도금강판, 특수강들을 판매하는 철강판매 및 자동자 부품을 생산하는 중견기업이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1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