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2 오후 06:59:0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출신 작가 Artist 꽃님 `제6회 초대개인전`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1월 12일

↑↑ Artist 꽃님 작가가 경주시청 본관 2층 갤러리에서 초대개인전에서 '꿈'이라는 주제로 고래가 등장하는 멋진 작품 30여점을 선보이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Artist 꽃님(48)이 10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경주시청 본관 2층 갤러리에서 '꽃님 제6회 초대개인전'을 개최하고 있다.

Artist 꽃님은 이번 초대개인전에서 '꿈'이라는 주제로 고래가 등장하는 멋진 작품 30여점을 선보이고 있다.

꽃님 작가는 "2022 새해를 맞이하여 경주시청 초대전으로 시작하게 되어 무척 설레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라며 "꿈을 그리는 저의 그림을 보고 시청을 오가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마음을 움직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꿈이란 저에게 이루어 지지 않아도 이루어져도 늘 함께하고픈 바람이며 열정이며 좌절이며 희망입니다"라며 "감상자 모두에게도 꿈을 안겨드리고 싶습니다. 이런 전시 기회가 지역 예술가들에게도 희망이 되는 만큼 전시에 협조를 아끼지 않았던 관계자분들께도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꽃님 작가의 본명은 김은주, 경주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 미술학부를 졸업 했으며 1회 초대개인전(경주 수협 용황점), 2회 개인전(갤러리숲), 3회 초대개인전(서울 살롱리아), 4회 초대개인전(큰마디캘러리), 5회 초대개인전<서울 갤러리경북(경북 우수작가 초대전)>에 이어서 제6회 초대개인전(경주시청)이다.

또한 단체전으로 조형아트서울, BAMA국제화랑 아트페어,신라아트마켓, 한국미협정기전, 경주예총예술제, 경주수채화협회전, 경북수채화페스티발, 남부워터칼라페스티발, 한중교류전(사이버전시), 여수미술관 세화전 등에 참여했다.

현재 한국미술협회원, 경주수채화협회원, 31작가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1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