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0 오후 04:12: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주낙영 경주시장, 무료 급식소 `배식` 봉사활동 동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1월 12일
↑↑ 주낙영 경주시장이 12일 점심시간대를 이용해 무료 급식소를 찾아 배식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주낙영 경주시장이 11일 점심시간대를 이용해 기운차림봉사단(경주시 북정로 59)이 운영하고 있는 무료 급식소를 찾아 배식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이날 지역 어르신들에게 떡국을 한 그릇씩 한분 한분께 정성스럽게 배달하고 다 드신 후 식탁을 직접 닦고 치우며 어르신들과 함께 소통했다.
↑↑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큰 절로 신년인사를 드리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이어서 황오동 북정, 중앙 경로당을 방문해 신년인사를 드렸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코로나19로 힘든 가운데도 오히려 시장이 고생 많다고 등을 두드려 주시면서 시장을 격려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갑자기 차가워진 날씨에 어르신들께 따뜻한 떡국 한 그릇 대접해 드리니 제 마음이 오히려 훈훈해집니다"라며 "방역대책 잘 세워 더이상 걱정이 없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 오래 사시길 기원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운차림봉사단은 지역의 소외계층, 독거노인 어르신을 위해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부터 중식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가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1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