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 사회복지협의회 `행복동행 플러스 사업` 출판 기념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2월 23일
↑↑ 경주시 사회복지협의회, 행복동행 플러스 사업 ‘출판 기념회’ 개최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종우)는 21일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강당에서 행복동행플러스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사회복지 사례 공유 책 출판 기념회를 개최했다.

앞서 협의회는 사회복지사들의 현장 사례를 공유하고 책으로 엮는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기념식에는 김종우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해 윤병길 전 경주시의회의장, 김수광 시의회 경제도시위원장, 서선자 시의회 운영위원회부위원장, 박효철 용강동장, 사회복지사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내빈 축사를 시작으로 사회복지사 소감, 출판 수료증 전달, 기념촬영 등 순으로 진행됐다.

출판에 참여한 류종헌 경주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은 “글쓰기를 진행하며 과거의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복지 실현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우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글쓰기를 통해 현장 과정을 기록하고 성찰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정보 경주시 복지정책과장은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사회복지사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글쓰기를 통해 현장 경험과 내면의 이야기를 공유해 복지 종사자들이 성장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2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