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0 오후 04:12: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건천읍, 남녀의용소방대 `사랑의 김장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2월 14일
↑↑ 경주시 건천읍 남녀의용소방대, 사랑의 김장 나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건천읍 의용소방대(대장 박종원, 여대장 표덕자)는 10일 이원영 읍장과 한창완 경주소방서장, 박승직 도의원, 박광호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건천읍 의용소방대원들은 각자의 바쁜 일을 잠시 뒤로 미루고 어려운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이날 2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으며, 포장이 완료된 김장김치는 홀몸어르신, 장애인 가구 등 20여 가구를 직접 찾아가 전달했다.

김장 지원을 받은 어르신은 “차가운 겨울이지만 김장김치만 있어도 마음이 든든하다”며 건천읍 남․여 의용소방대원에 감사를 표했다.

표덕자 여성의용소방대장은 “주위의 이웃들을 돌아보고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이원영 건천읍장은 “한결같이 건천읍을 위해 앞장서 노력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건천읍 남․여의용소방대의 발전을 기원한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2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