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3 오전 07:47:3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시설관리공단 ‘독서경영 우수직장 재인증’ 획득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1월 05일
↑↑ 경주시시설관리공단 '독서경영 우수직장 재인증' 획득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이 4일 ‘제8회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최종 심사에서 재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은 지난해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기관으로 처음 선정된 데 이어 재인증을 받은 것이다.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제’는 직장 내 독서환경 조성으로 창의적 인재양성과 배움과 문화가 있는 독서 친화적 일터를 만들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후원하고 국가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공모사업으로, 독서친화적 우수기업을 발굴해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공단은 독서경영 2연속 인증을 획득한 가운데, 도서구입 지원과 사내문고 운영, 온라인 독서통신 교육, 독서 동호회 운영 등, 지속적으로 학습하는 조직문화를 형성하고자 노력한 점이 우수하게 평가됐다.

김기열 이사장은 “모든 임직원이 독서친화적 조직문화 조성에 적극 동참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시설관리공단이 되도록 하겠으며, 이번 재인증을 통해 직원 개인의 자기개발과 직무능력을 함양해 창의경영 실천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1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