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인권메세지 공모 우수직원 시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0월 29일
↑↑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인권메세지 공모 우수직원 시상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은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인권메세지’ 공모전을 개최하고, 29일 우수작에 대해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권메세지 공모는 1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해 총 55건이 공모에 응모했고, 금상 1건, 은상 2건, 동상 1건, 장려상 2건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1차 심사(심의위원회)와 2차 심사(직원투표)를 거쳐 최종적으로 선정된 수상작 중 금상은 체육사업팀 이용승 주임이 제출한 ‘차별은 멀리, 존중은 깊이, 인권은 높이’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은상 ‘다름의 존중, 인권의 시작’ ▲은상 ‘편견을 버리고 / 인권을 지키고 / 행복을 누리고’ ▲동상 ‘모두 다른 우리 모두 같은 인권’ ▲장려상 ‘무시는 거리두기, 존중은 함께하기’ ▲장려상 ‘당신은 또 다른 나, 배려와 존중의 시선으로 바라보겠습니다.’ 가 각각 선정됐다.

금상으로 선정된 인권 메세지는 공단 홈페이지 및 SNS에 게시하고, 인권의식 강화를 위해 각종 문서에 활용할 계획이다.

김기열 이사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직원 모두가 인권에 대해 한번 씩 생각해볼 계기가 되었으면 하며,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향상하고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인권경영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0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