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수력원자력 새만금사업실 ‘지역장애인에 방역용품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0월 16일

↑↑ 한국수력원자력 새만금사업실 ‘지역장애인에 방역용품 나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15일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에서 '지역장애인 방역용품 나눔' 사회공헌활동 및 후원품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한수원 새만금사업실 진현태실장을 비롯한 여러 직원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원물품 전달을 위한 방역용품 포장 봉사활동에 참여했고,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복지관을 찾아 지역사랑실천을 몸소 보여주신 한수원 새만금사업실 임직원께 감사인사를 전했고,“오늘 주신 후원품은 코로나 19상황으로 복지관 방문이 어려운 지역 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 하겠다. 매년 잊지 않고 우리 복지관을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한수원 임직원께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진현태 한수원 새만금사업실장은 “한수원은 경주지역의 대표적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 사회복지현장 어디든 도움이 필요한 곳은 정기적으로 후원과 봉사활동을 하겠다. 한수원 새만금사업실 직원 30명이 성금을 모아 러브펀드를 조성하여 오늘의 후원물품을 마련했다.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 코로나 19 종식 후에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10월 1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