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0 오전 11:29: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북문화관광공사 `대구경북신공항 성공기원 챌린지`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9월 26일
↑↑ 공사 김성조사장이 신공항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9월 23일부터 30일까지 대구경북 통합신공항의 성공적인 개항을 기원하는 ‘대구경북신공항 성공기원 챌린지’를 펼친다.

공사에 따르면 ‘국토부 선정 거점공항-대구경북 통합신공항’의 2028년 개항을 응원하기 위해 공사 전 직원이 두 팔 걷고 홍보에 나섰다.

‘대구경북신공항 성공기원 릴레이 챌린지’는 본인 계정의 페이스북에 통합신공항 응원 메시지를 담은 플랜카드를 들고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한 뒤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한다. 지목된 참여자 역시 릴레이 챌린지를 펼치며 전직원이 참여하는 ‘대구경북신공항 성공기원 챌린지’의 파급 효과에 불을 지핀다.
공사는 김성조 사장을 필두로 전 직원이 공항 홍보 알리미로 거듭날 예정이다.

경북도의 주도하에 실시된 이번 ‘대구경북신공항 성공기원 챌린지’는 신공항 정책을 홍보하고 도민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에 공사 역시 도민의 공기업으로써 대구경북 통합신공항을 널리 알리고 성황리에 개항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있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이번 ‘대구경북 신공항 성공기원 챌린지’는 경북도민은 물론 국민들에게 통합신공항을 보다 쉽고 빠르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다가올 대구경북의 힘찬 비상을 위해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참여방법은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 등)에 응원글과 함께 ‘#대구경북신공항성공기원’과 ‘#다음참여자’을 해시태그 한 후 게시하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9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