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9 오전 08:36: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김종진 씨 공모전 상금 1백만원 기부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장상 상금 1백만원 환원 및 나눔리더 인증패 수여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9월 09일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김종진 씨, 공모전 상금 1백만원 기부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 중저준위운영본부(본부장 안상복)의 김종진 대리가 7일,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장상 상금 1백만원을 기탁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 인증패를 전달받았다.

이날 문무대왕면 청정누리공원 코라디움에서 진행한 전달식에서 김종진 대리는 “재난안전통신망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 상금 1백만원을 다시 재난대응에 환원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누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또한 김종진 대리는 이날 1백만원 이상 개인기부자를 인증하는 ‘나눔리더’ 클럽에도 가입하며, 앞으로 나눔 활동에도 남다른 의지를 보였다.

안상복 중저준위운영본부장은 “우리 직원이 ‘혁신KORAD’ 팀명으로 대상을 수상하고 상금을 기부하는 모습이 조직 내에서도 귀감이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본부 또한 나눔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정보 복지정책과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기에 나눔이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하며, 좋은 일에 따뜻한 마음을 더해주신 만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주시 저소득 가구에 전달됐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9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