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9 오전 08:36: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현곡면, 특별방역주간 대비 ‘잠시멈춤’ 캠페인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8월 17일
↑↑ 경주시 현곡면, 특별방역주간 대비 '잠시멈춤' 캠페인 전개
ⓒ CBN뉴스 - 경주
[cbn=이재영 기자] 경주시 현곡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금대호)는 지난 13일 버스승강장과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특별방역 및 소독활동과 ‘잠시멈춤’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은 경주시 특별방역주간 선포에 따라 현곡면 방역순찰대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성명덕)가 함께 특별방역점검단을 구성해 이뤄졌으며, 버스승강장, 식당 등 다수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시설을 중심으로 방역 및 소독 활동을 펼쳤다.

이와 더불어 ‘잠시 멈춤’ 캠페인을 실시하며 주민들에게 마스크 등 방역물품 배부 및 개인 생활방역수칙 준수 당부, 새마을금고와 우체국 등 유관기관을 방문해 방역수칙 준수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현곡면 행정복지센터는 이와 같은 방역수칙 준수 점검 및 방역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금대호 현곡면장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우리 가족과 이웃의 건강을 위해 가급적 모임이나 활동을 잠시 멈추고 기본방역수칙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하고, 현곡면에서도 철저한 방역을 통해 지역사회가 안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8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