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1 오전 07:59: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정보고등학교, 김승태 군 한국장학재단 공채 최종 합격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6월 25일
↑↑ 김승태 군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이상명)의 김승태(3년) 군이 한국장학재단 행정사무직 공개채용에 최종 합격을 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김승태 군은 지원서 접수 후 1차 NCS 필기 전형, 2차 심층 면접, 3차 임원면접을 우수하게 통과한 후 최종 합격을 했다.

이상명 교장은 “경주정보고등학교는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미래형 직업교육을 하고 있으며, 우수한 취업처에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김승태 군은 “1학년 때부터 현재까지 공기업 채용을 목표로 학교에서 운영하는 취업명품 반에서 자격증, NCS 필기시험 대비 교육, 실전 면접 대비 교육 등에 성실히 참여하였으며 봉사활동 및 동아리 활동도 적극적으로 참여한 결과이며 또한 취업 준비를 위해 이러한 교육과정을 열어 주신 학교와 도움을 주신 모든 선생님께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라고 하였다.

경주정보고 학생들의 우수한 취업 성과는 최고의 인재 육성 시스템으로 자랑하는 취업명품 반 운영에서 그 결과를 찾아볼 수 있다. 취업명품 반은 학생 맞춤형 취업 관리시스템으로 명문대학을 졸업하고도 취업하기 어려운 공단, 공사, 금융기관 등 남자 사무행정직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체계적인 것 취업지도 시스템으로 운영 결과 특성화고 전환 이후 한국은행, 한국무역보험공사, 한국석유관리원, 한국도로공사, 한국전력공사, 국민연금공단, 공무원연금공단, KT&G, 국민은행, 대구은행, 기업은행, 국립공원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임업진흥원, 우리은행, MG 새마을금고, 한국교통안전공단 등 50여 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였으며, 이 학생들이 지금은 재직자 전형을 통해 한양대학교, 국민대학교, 중앙대학교, 서울 동국대학교, 경희대학교 등에 진학하여 일과 공부를 병행하여 더 나은 내일을 꿈꾸고 있다.

경주정보고등학교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게 학과 재구조화를 통해 2021학년도부터 관광 서비스, 경영 품질, 스포츠마케팅, IT융합 정보로 개편하여 경영․소프트웨어 특성화고로 지역의 명문 학교로 거듭나고 있어 앞으로 더욱 기대되고 있다. 또한 2022학년도에는 유튜브 창업과는 신설하여 미래 지향적인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6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