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9 오후 03:36: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라한호텔 ‘르크루제’와 함께 미식경험 더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 올해 하반기 결혼하는 예비 신혼부부 위한 르크루제 제휴 웨딩 프로모션 연말까지 진행 -
- 웨딩 상담 시 ‘르크루제 할인 기프트 카드’ 증정, 웨딩 계약 시 ‘르크루제 북유럽 컬렉션’ 추가 증정 -
- 르크루제 플레이트 활용 룸서비스, 신부대기실 내 다과 셋팅. 웨딩 연계 미식경험 선사로 의미 더해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6월 23일
↑↑ 라한호텔 그룹은 프랑스 명품 키친웨어 ‘르크루제’와 함께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딜라이트플 웨딩 프로모션’을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제공= 라한호텔 그룹)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라한호텔 그룹은 프랑스 명품 키친웨어 ‘르크루제’와 협업하여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딜라이트플(Delightful) 웨딩 프로모션’을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라한호텔 전사(경주, 전주, 울산, 목포, 포항)에서 2021년 하반기 웨딩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르크루제 구매 할인 및 기프트 제공은 물론, 호텔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르크루제 플레이트를 활용한 룸서비스 및 다과 셋팅 등 이색적인 미식경험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먼저, 모든 웨딩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르크루제 할인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해당 할인 카드는 전국 오프라인 백화점 내 르크루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예비 신혼부부가 많이 찾는 웨딩 혼수세트는 물론 르크루제 제품을 1개 라도 구매할 경우 최대 10%까지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카드는 전국 라한호텔에서 웨딩 계약은 물론 웨딩 상담 시에도 제공된다.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더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먼저 혼수용품으로 인기가 높은 ‘르쿠루제 북유럽 컬렉션’의 접시 세트를 증정한다. 쉘핑크(옅은 핑크), 시솔트(옅은 그린), 마린(블루), 피그(자주) 등 4가지 뉴트럴 컬러로 구성되어 모던한 북유럽 감성을 담아낸 라인으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원형접시(15cm) 2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단, 선착순 증정 소진 시 마감)

한층 특별한 웨딩 경험을 위한 ‘르크루제 셋팅 스페셜 특전’도 선보인다. 웨딩 당일 호텔에 투숙하는 신랑신부를 위해 호텔 셰프가 르크루제 네오 원형 플레이트를 활용한 치즈&디저트 세트를 룸서비스로 무료 제공한다. 웨딩 당일 투숙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서는 르크루제 플레이트를 활용한 신부대기실 내 다과 셋팅 혜택이 대체 제공된다.

라한호텔 그룹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르크루제와 함께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시행한다. 방법은 12월 31일까지 필수 해시태그(#라한호텔, #르크루제 #르크루제웨딩 #lecreuset)와 함께 웨딩 상담 및 계약 고객이 르크루제 프로모션 관련 사진을 개인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된다.

라한호텔은 참가자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베스트컷 6명에게는 ‘르크루제 플로라 컬렉션’ 2인 세트를 증정한다. (단, SNS 전체공개 계정에 한하여 참여 가능, 1차 당첨자는 21년 9월 3일, 2차 당첨자는 22년 1월 7일 발표 예정)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라한호텔과 함께하는 한층 특별한 웨딩 경험을 위해 명품 키친웨어 ‘르크루제’와 함께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웨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한호텔은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물론, 일반 고객들도 호텔 안에서 르크루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셰프 특선 샌드위치, 케이크, 마카롱, 과일 등의 디저트와 커피 또는 티 2잔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는 호텔 1층 브런치카페&베이커리 ‘디오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1일 전 사전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6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