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이영경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6월 18일
↑↑ 이영경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저 동참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이영경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슬로건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 등 기관 채널에 공유하고 다음 챌린지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영경 동국대 캠퍼스총장은 한국수력원자력 정재훈 사장으로부터 챌린지 참여를 지명 받아 참여했고,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 배진석 경상북도의회 의원을 추천했다.

이영경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동국대 경주캠퍼스의 모든 구성원들이 올바른 교통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6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