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6:5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시설관리공단, 6월 호국의 달 특별 이벤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6월 02일
↑↑ 경주시시설관리공단, 6월 호국의 달 특별이벤트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에서는 ‘6월 호국의 달’을 맞아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국가를 위해 힘쓴 분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담아, 공단에서 운영하는 관광시설인 대릉원 외 5개 사적지, 비단벌레전동차, 토함산자연휴양림, 오류캠핌장 등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Ⅱ를 마련했다.

이번 특별 이벤트 Ⅱ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상생 및 사회적 가치 구현에 대한 높은 성과와 호평에 힘입어 실시했다.

# 6월 6일, 25일 감동 이벤트 Ⅱ

오는 6일(일) 현충일과 25일(금) 한국전쟁일에는 대릉원 외 5개 사적지(동궁과 월지, 오릉, 포석정, 김유신장군묘, 무열왕릉)와 비단벌레전동차를 이용하는 관광객 중 호국유공자, 코로나 관련 종사자(국민안심병원 의료 종사자, 경찰·소방공무원 가족) 및 행운의 입장객(N번째 입장객)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과 무료승차 기회 및 기념품(텀블러)을 제공한다.

또한 토함산자연휴양림과 오류캠핑장에서도 해당 고객들에게 소정의 먹거리와 기념품(텀블러)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gjfm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6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