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학생회. (주)유니레저 `상호 제휴` 업무협약 체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5월 19일
↑↑ 왼쪽부터 이후빈 총학생회장, 김유환 (주)유니레저 대표이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학생회가 지난 14일 교내 에너지공학관 강의실에서 ㈜유니레저와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학생회가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식음료, 여가, 교육, 생활 관련 업체와 상호 제휴 협약을 맺고 학생들에게 제휴 할인 혜택 등의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한 것이다.

㈜유니레저는 경주시 천군동에 조성된 보문카라반파크를 위탁 운영하고 있는 관광레저업체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국대 경주캠퍼스 학생과 교직원들은 (주)유니레저에서 운영하는 경주 보문카라반파크와 포항 구룡포 '유니의 바다(풀빌라, 카라반)' 이용 시 1년간 20%의 이용 할인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받게 된다.

이후빈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학생회장은 “총학생회는 학생과 제휴업체가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휴업체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업체에 대한 학생 만족도를 조사하겠다”라며 “이번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고 선호하는 업체들을 조사하여 제휴업체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억조 동국대 경주캠퍼스 인재개발처장은 “우리 대학과 지역 여러 업소의 제휴 협약을 통한 상생으로 학생들이 행복해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생활 지원을 통해 학생 복지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5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