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1 오전 07:59: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선덕여고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침묵 캠페인˝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4월 09일
↑↑ 선덕여자고등학교 권영라 교장과 경주경찰서 남수진 경찰관, 학생회 임원들이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침묵 캠페인’을 하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선덕여자고등학교(교장 권영라)는 9일, 오전 7시 30분부터 경주경찰서 남수진 학교전담경찰관, 학생회 임원들과 함께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침묵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남수진 순경과 학생회(회장 정유진)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다채로운 내용의 피켓과 어깨띠로 ‘침묵 캠페인’을 진행했다.

예년 같았으면 단체 구호도 외치면서 활기찬 행사를 개최했겠지만 최근 코로나19의 감염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조용한 캠페인으로 더욱 큰 관심을 모았다.

남수진 순경은 “학교 폭력을 근절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심과 관찰, 예방 활동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강조하고, “오늘 ‘침묵 캠페인’을 통해 모든 학생들이 학교 폭력을 예방하고, 실제 폭력 현장을 목격했을 때 적절한 행동을 함으로써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권영라 교장은 “때로는 침묵이 더 큰 힘이 되기도 하는데, 오늘 남수진 경찰관과 학생들의 ‘침묵 캠페인’을 계기로 모든 학생들이 학교폭력 예방과 근절의 중요성을 다시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4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