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7 오후 03:03: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여준기 경주시체육회장 `탈 플라스틱` 고고챌린지 캠페인 동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26일
↑↑ 여준기 경주시체육회장 `탈 플라스틱` 고고챌린지 캠페인 동참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여준기 경주시체육회장이 25일 서호대 경주시의회 의장의 지명을 받아 환경부에서 시작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탈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고! 고! 챌린지’는 늘어나는 플라스틱 생활폐기물을 줄이고 미세플라스틱과 같은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목적으로 탈플라스틱 사회 전반 공감대 형성 및 확산을 위해 시작했다.

여준기 회장은 "최근 코로나19 의 영향으로 우리 생활 주변에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의 사용량이 많아져 완전 분해될 때까지 수백년을 지구는 병들고 우리 후손들은 열악한 환경속에서 자라게 된다"라며 "편하다는 안일한 생각으로 사용하는 일회용품을 줄여서 아름다운 지구를 지켜 내야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부터 종이컵 사용을 하지 않고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는 작은 실천을 하겠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동참을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여준기 경주시체육회장은 다음 주자로 전성환 경주시체육회 감사, 이가민 경주를 위한 왕성한 봉사을 하는 숨은 일꾼, 이상용 경주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을 지명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