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3 오후 02:14:0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 천군동 종합자원화단지 `보문카라반파크` 시범 운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18일
↑↑ 카라반 실내 모습, 부대시설(물놀이장), 카라반 사이트 전경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는 천군동 종합자원화단지 일대에 조성된 경주 보문카라반파크가 내달 8일 정식 개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위탁 운영자로 선정된 ㈜유니레저는 정식 개장 전인 오는 20일부터 시설점검과 홍보를 위해 카라반을 시범운영할 계획이다.

경주 보문카라반파크에는 4·6·8인용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풀옵션 카라반 16대와 개별 바비큐장, 오토캠핑 사이트 3면, 겨울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즐길 수 있는 온수 물놀이장, 샤워시설, 매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주차장에서 카라반 객실까지 짐 등을 싣고 이동할 수 있는 전기차도 운영한다.

캠핑장 아래에는 장미동산, 핑크뮬리, 수변 등을 즐길 수 있는 산책길이 조성된 생태공원이 조성돼 있다.

밤에는 LED 갈대등과 감성 로고라이트를 겸한 옥가락지 포토존, 데크교량 등 야경을 즐길 수 있으며, 인근에 목욕과 찜질이 가능한 웰빙센터가 있어 힐링명소로 손색이 없다.

경주시 관계자는 “캠핑장 개장을 위해 시설을 점검하고 물품을 구비하는 등 개장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진입로 안내간판 정비와 안전·편의시설 등 확충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캠핑장 조성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경주 보문카라반파크를 이용하려면 곧 오픈할 캠핑장 홈페이지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보문카라반파크 검색)를 통해 내달 8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유니레저(054-610-8254)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