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교육지원청 Wee센터, 화랑도Wee패밀리 체험 프로그램 운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18일
↑↑ Wee센터와 함께 똑!똑! 봄을 기다려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원)Wee센터는 18일(목) Wee센터 내방 초등학생 50가족에게 화목과 사랑으로 도약하는 Wee패밀리 2월 가족체험 활동을 위한 체험재료를 가정으로 발송하는 비대면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개학을 앞두고도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공간이동에 제약을 받고 있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학년을 준비하는 봄방학기간 동안 가족의 즐거운 추억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2월 체험키트를 준비했다.

1월과 같이 가족이 함께 체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정으로 체험키트를 우편 발송한다. 대상은 2019년부터 현재까지 Wee센터 상담을 종결하였거나 진행 중인 초등학생 내담자와 가족 및 정서행동 심층평가 대상 학생과 가족이다.

학생들은 부모님과 함께 휴대용 손비누 만들기와 미니어처 벽난로 만들기, 문 드림캐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이 시간을 통해 정서적 안정감과 성취감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인환 경주교육지원청 Wee센터장은 “계속 이어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활동 공간의 제약을 받는 학생들이 Wee센터에서 준비한 체험 키트를 통해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건강하기를 바란다"라며 "가족이 함께 작품을 완성하면서 소통하는 가족이 되고, 새학기를 준비하는 설레임의 봄방학 기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