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1 오전 07:59: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정보고, 전무근(3년) 군 우체국금융개발원 공개채용 정규직 합격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2월 15일
↑↑ 전무근 군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이상명) 전무근(3년) 군이 2020년도 우체국금융개발원 공개채용에 정규직으로 최종 합격했다.

이번 우체국금융개발원은 이미 경주정보고 김도균(3년) 군 역시 공채 채용에 정규직으로 합격을 한 상태여서 경주정보고등학교는 겹경사를 이루었다.

전무근 군은 학교장 추천을 받아 서류전형과 직무적성검사 통과 후, 1·2차에 걸친 실무면접 및 인성검사, 심층면접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아 상업계 특성화고 채용 부문에 당당히 합격했다.

고졸인재 채용전형에 합격한 전무근 군은 평소부터 공기업 취업을 꿈꾸며 금융 계열에 대한 기본 지식을 쌓고, 특성화고 교육목표에 맞춰 진행된 각종 취업역량강화사업에 꾸준히 참여하여 취업역량을 키워 왔다.

이상명 교장은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금융 교육의 변화를 이끌어 나갈 창의성과 인성을 함께 갖춘 인재를 더욱 양성하여 미래금융인으로 자질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더욱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경주정보고등학교의 교직원들은 참된 인성교육과 생활지도를 바탕으로 한 노력의 결과로 현재 우체국금융개발원, 한국은행, 한국철도공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KT&G에 정규직으로 합격을 했으며, 다른 공기업 취업 준비를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산업체 현장 직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기업체 및 맞춤형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공공 기관, 은행권, 공무원, 대기업과 중소기업에 오늘도 끊임없는 도전을 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2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