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7 오후 03:03: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감포읍 `해송`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1월 17일
↑↑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감포읍에 소재하는 사회복지법인 해송(대표이사 정연훈)은 16일과 17일 양일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감포읍, 양북면, 양남면 등 동경주지역의 어려운 이웃 약 200가정에 김장 김치 1,000포기를 전달해 지역의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실시됐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에서 해마다 김장행사에 따른 김장비용 전액을 후원하고 있으며, 농가주부모임, 동경주청년회의소,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의용소방대, 자유총연맹, 청정누리봉사단, 월성봉사대, 감포제일교회, 양북제일교회 등 지역 내 사회단체에서 김장 나누기에 동참해 온정을 나눴다.

사회복지법인 해송 전연수 사무국장은 “동경주 지역 내 사회복지를 위한 지역단체 간의 유대관계 강화 및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가 앞으로 더욱 확산되고 지역 내 소외되는 우리 이웃들이 없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진식 감포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 있는 월성원자력본부와 지역사회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사랑이 담긴 김치를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1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