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7 오후 03:03: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불 빨래 봉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1월 17일
↑↑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불 빨래 봉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종우 월성동장, 권남출 민간위원장)에서는 16일에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대상자 15세대의 겨울 이불을 깨끗하게 세탁해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협의체 위원 8여명은 세탁 봉사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가정을 방문해 이불 45채를 1차, 2차로 나눠 수거, 세탁, 건조해 배달함으로써 무거운 빨래를 자주 못하는 대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깨끗해진 이불을 받은 A씨는 “공용세탁기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라 사실 겨울이불을 한 번도 세탁하지 못했는데 지역사회에서 이불을 세탁해 배달해주니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권남출 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예민한 시기이지만 이럴수록 더욱 더 주민이 화합해 어려운 이웃을 도와야한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활동을 넓혀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종우 월성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솔선수범해 이웃의 일을 내 일처럼 여기고 적극적으로 앞장서기에 월성동이 더욱 더 발전하는 거 같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1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