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7 오후 03:03: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공공체육시설 확충 시민 의견 반영 `설문조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1월 01일
↑↑ 공공체육시설 확충 시민 설문조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는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공체육시설 확충에 대한 시민의 의견 반영을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시는 설문조사를 통해 지역 내 균형 잡힌 체육시설 설치를 위한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내년 3월 중 최종마스터 플랜(기본계획)을 수립해 균형 잡힌 체육시설 조성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설문조사는 시민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체육시설 수요를 정확히 파악하고, 아울러 기존 체육시설의 운영 실태와 시민 만족도 등을 조사하기 위해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시민 1,200명을 대상으로 대면조사·비대면조사·온라인조사 등의 방법으로 진행된다.

대면조사는 조사원이 직접 현장에서 체육시설 이용자와 시민을 대상으로 조사하며, 비대면조사는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설문지를 비치해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보다 많은 시민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시청 홈페이지(www.gyeongju.go.kr) 배너를 활용한 큐알(QR)코드 접속으로도 조사가 진행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조사를 실시해 시민들이 실제 필요로 하는 공공체육시설이 건립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경주시의 중장기적인 체육 인프라의 발전 방향을 마련하는 조사인 만큼 시민들의 많은 호응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1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