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주시의회 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0월 31일
↑↑ 경주시의회 초청간담회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30일 오후 1시 30분 교내 백주년기념관에서 “경주시의회 의원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대학과 지역의 상생발전 방안을 논의하고자 경주시의회 의원들을 초청해 개최됐다.

이날 간담회는 ▶이영찬 동국대 경주캠퍼스 경영평가실장이 동국대 지역사회 기여 분석 ▶김유석 동국대 경주캠퍼스 기획처장이 대학 현안 사업 및 협력방안에 관하여 주제발표를 했다.

이어서 동국대 경주캠퍼스 정책위원과 경주시의원 간 질의응답과 의견수렴이 1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됐다.

서호대 경주시의회 의장은 ”경주시의 발전을 위해서는 기업의 유치 못지않게 대학의 활성화가 중요하다고 평소에도 생각하고 있었다“며 ”동국대 경주캠퍼스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시의회도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영경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우리 대학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바를 공유하고 각종 사업을 추진하면서 상호 간 협력이 필요한 부분은 무엇인지 대한 좋은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며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확산 방지와 민생안정을 위해 바쁘신 가운데 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경주시의회 의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지역과 상생하는 지역 강소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해 경주시의회의 많은 협조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0월 3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