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8 오후 03:05:5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북문화관광공사, 대한민국테마여행 10선 ‘선비이야기여행 온라인 관광포럼` 개최

- 랜선으로 떠나는 가을 문경여행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0월 29일
↑↑ SNS 이벤트홍보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오는 30일 대한민국테마여행 10선 ‘선비이야기여행 온라인 관광포럼’을 경북 문경 단산 모노레일 전망대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되어 포럼 상황을 문경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포럼 주제는 ‘코로나19 이후, 문경관광 활성화방안’에 대하여 각계각층의 관광 분야 전문가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을 가짐으로써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는 일반인들도 쌍방 소통할 수 있는 포럼으로 기획되었다.

특히, 온라인 포럼이 개최되는 문경 단산 모노레일 전망대에서는 주흘산·조령산을 비롯한 문경의 명산과 백두대간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퀴즈쇼 등을 통해 문경 특산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는 시청자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대한민국테마여행 10선 중 하나인 문경(聞慶)은 이름 그대로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리는 곳으로, 선비이야기여행 온라인 포럼에 참석하는 모든 이에게 좋은 소식이 들리길 기원드린다”라며 “문경새재와 더불어 백두대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단산 모노레일을 경북의 대표관광상품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독특하고 만족도 높은 여행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비이야기여행 온라인 관광포럼은 10월 30일 14시부터 문경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송출되며, 온라인 관광포럼에 접속하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미션 등을 통해 문경 특산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0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