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7 오후 03:03: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소방서 `소통·공감` 공무원직장협의회 출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0월 06일
↑↑ 소통·공감 공무원직장협의회 출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소방서(서장 정창환)는 6일 대회의실에서 소방조직 내 의사소통창구 역할을 담당하는 ‘경주소방서 공무원직장협의회 설립총회’를 개최하여 공식출범을 선언했다.

공무원직장협의회는 지난 6월 11일 「공무원직장협의회 설립·운영에 관한법률」의 개정으로 소방조직 내 협의회 구성이 가능해 졌으며,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 ▶고충처리 및 업무능률 향상 등 논의를 통해 직장 내 소통과 공감의 징검다리 역할을 수행하며 소방조직 발전에 기여한다.

이날 총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개최했으며, 경주소방서 공무원직장협의회 회장 및 협의위원 등 임원 선출과 규정 및 세칙 제정을 논의하여 초대 회장 경주소방서 예방안전과 윤창식 예방총괄담당을 비롯한 임원 8명을 선출했다.

초대 회장으로 선출된 윤창식 예방총괄담당은 “직장협의회는 직원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이는 협의 기구로서 소통과 공감으로 직장 근무여건 환경 개선과 소방조직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창환 경주소방서장은 “직장협의회 출범을 축하하고,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발전하는 경주소방서가 되길 기원 한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10월 0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