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4 오전 09:02: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북남부보훈지청, 이상복 경주빵 `고령보훈가족에 사랑의 빵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9월 18일
↑↑ 이상복경주빵 나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유문)은 이상복경주빵의 후원으로 17일(목) 코로나로 지친 고령보훈가족 90여 가구에 경주빵을 전달했다.

이상복경주빵은 50여년 전통의 경주지역 명품빵으로 이제는 경주지역을 넘어 전국에서 인정받는 지역기업이다.

이상복경주빵은 경주지역의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이번 후원은 코로나로 지친 국가유공자와 유족분들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뤄지게 됐다.

김유문지청장은 우리 지역을 기반으로 한 훌륭한 기업들이 더욱 많아져서 지역경제가 살아나고 지역기업들이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에 감사드리는 보훈문화 확산에도 앞장서 주기를 당부했다.

이상복 명인은 “늦었지만 국가유공자분들을 위해 이제라도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코로나로 지친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과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시도록 응원의 마음을 전하며, 일회성에 그치지않고 지속적인 관심으로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고싶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9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