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전주. 울산. 목포. 포항까지!! 전국 라한호텔 ˝알로하 써머˝ 패키지 출시
- 하와이 맥주, 컬러 썬스틱 등 ‘알로하 기프트’ 증정 - - 하와이 콘셉트 담은 포토존 마련, 하와이 굿즈 증정이벤트 눈길 - - 조식뷔페, 수영장 무료이용, 쏘카 할인 쿠폰 제공 등 호캉스 및 국내여행객 위한 다양한 혜택 더해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8월 03일
| | | ↑↑ 라한호텔 그룹은 하와이 관광청과 손잡고 ‘알로하 써머’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제공 라한호텔 그룹) | ⓒ CBN뉴스 - 경주 | | [cbn뉴스=이재영 기자] 라한호텔 그룹은 하와이 관광청과 손잡고, 하와이 콘셉트를 담은 전사 ‘알로하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목포 등 전국의 총 5개 라한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알로하 써머’ 패키지는 최근 해외여행 대신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멀리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하와이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하와이 맥주와 컬러 썬스틱, 알로하 컬러링 엽서 등으로 구성된 ‘알로하 기프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호텔 내 수영장과 식음업장을 비롯한 부대시설 할인 혜택 등 호캉스족과 국내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또한 하와이 관광청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만큼, 기간 내 각 호텔에서는 하와이 콘셉트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포토존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서 하와이 감성의 인증샷을 찍어 하와이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ohawaiikr)을 태그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프론트데스크에 제시하면 하와이 에코백, 손수건, 텀블러, 파우치 등 특별 기프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라한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하와이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라한호텔 내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의 패키지는 ▲Hillside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실내외수영장 2인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맥주 2병,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키즈라운지 ‘원더랜드’ 50% 할인 ▲사우나 50% 할인 ▲헬스장 무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26만원부터다. (세금포함)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에서는 ▲씨티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한옥뷰 루프탑 야외수영장 2인 ▲풀사이드바 1만원 바우처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맥주 2병,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북스토어&카페 ‘전주산책’ 북카페 음료 10% 할인 ▲헬스장 무료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9만5000원부터다. (세금포함)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의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실내수영장/사우나/헬스장 2인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맥주 2병,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써머 프로그램 무료이용(일산 해수욕장 비치하우스, 관광지 투어, 어린이 그림공모전, 패밀리 게임존, 제휴 할인 쿠폰 등)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3만원 추가 시 2인 조식뷔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12만원부터다. (세금포함)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의 경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실내수영장 2인 ▲수영장 스낵바 이용 시 음료 1+1 혜택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생맥주 2잔,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키즈라운지(호텔 9층) 오락기 코인 10개 증정 ▲써머 프로그램북(목포 맛집 할인쿠폰 포함) 증정 ▲호텔 내 식음업장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은 8월 23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9만2000원부터다. (세금포함)
‘라한호텔 포항’에서는 ▲오션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알로하 기프트(‘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요트투어 업체 ‘요트데이’ 이용 시 할인 ▲서핑강습 업체 ‘서프홀릭’ 이용 시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했으며, 호텔 1층 로비에 마련된 알로하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프론트데스크에 제시하면 하와이 맥주 2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4만9500원부터다. (세금포함)
이와 더불어 알로하 써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엘르’ 수경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단, 포항제외) 차량공유업체 ‘쏘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24시간 이상 대여 시, 각 지역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최근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 대신 국내여행을 떠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하와이 관광청과의 협업으로 국내에서도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 한 것”이라며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하와이 콘셉트를 담은 기프트는 물론 호텔 내 마련된 알로하 포토존과 다양한 부대시설 등을 만끽하며 올 여름, 더욱 시원한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 입력 : 2020년 08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