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6 오후 04:26: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소방서 건천남·여의용소방대 ‘사랑의 온정’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7월 31일
↑↑ 경주소방서, 건천남여의용소방대 '사랑의 온정' 전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소방서(서장 정창환)는 30일 건천남·여의용소방대에서 홀로 계시는 어르신 댁을 찾아 주거환경 정리 봉사를 펼쳤다고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비가오는 궂은 날씨에도 박승직 경북도의원, 박광호 경주시의원, 정창환 경주소방서장을 비롯한 건천남·여의용소방대원(대장 박종원·표덕자) 20여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주거환경 정리와 어르신이 필요한 식료품을 전달하고 주택용소방시설인 감지기 설치와 잘 보이는 곳에 소화기를 비치하며 화재예방을 당부했다.

건천남·여의용소방대는 정기적으로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전달하고 있으며, 박종원·표덕자 대장은 “지역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건천의용소방대는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창환 경주소방서장은 “재난현장 보조업무와 더불어 지역 봉사활동에 꾸준히 힘쓰는 의용소방대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경주소방서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7월 3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