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6 오후 04:26: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 동경주 취약계층 지원 성금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7월 02일
↑↑ 월성본부, 동경주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 전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는 1일 오후 1시 홍보관에서 동경주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6,700여만원의 성금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로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동경주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진행하는 경로당 방역사업, 사랑의 집수리 지원, 지역특산물 구매·전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노기경 본부장은 “월성본부는 동경주 지역을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 중인데, 지금은 코로나 19로 인해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분들을 중점적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다.”면서 “지역분들께서 하루 빨리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은 “앞으로도 월성본부가 지역과 상생하는 훌륭한 기업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월성본부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기부활동 이외에도, 주민 건강검진 사업, 인근연안 어족자원 조성, 거북이 마라톤 대회, 어린이 날 지역아동센터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7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