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5 오후 07:04:1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월성중. 경주정보(상업)고 총동창회 제31대 조관제 회장 취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6월 29일
↑↑ 월성중, 경주정보(상업)고등학교 총동창회 제31대 임원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월성중, 경주정보(상업)고등학교 총동창회 제30. 31대 회장 이취임식이 더케이호텔 거문고 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 박차양 경북도의원, 김수광, 임활 경주시의원, 여준기 경주시체육회장, 최귀돌 경주시재향군인회 회장, 여여정사 태산관성 스님, 김규현 경주시 주민자치 연합회 회장, 김종구 전 동천동 방범대 회장을 비롯해 300여명의 동문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제1부 행사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공로상 수여, 이임사, 재임기념패 전달, 취임패 전달, 취임사, 격려사, 축사, 케익절단 순으로 진행됐다.

제2부 동문의 밤 행사에서는 경품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을 가렸으며 기수별 노래 자랑을 통해 한층 분위기를 고조시켜며 소통, 화합, 단결하는 자리가 됐다.

최다참가 기수상은 3위 제27회, 2위 제26회, 1위 제23회 기수가 차지해 상금을 수상했고 기수별 노래자랑에서는 제30회 최정천 동문이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어진 마지막 경품 대상 추첨에서도 제30회 신규섭 동문이 영광의 주인공이 돼 이번 행사에서 제30회가 큰 행운을 차지하는 겹경사를 누렸다.

김주석 이임회장은 "이 자리에서 바라보니 소중하지 않은 동문이 없었고 크고 작은 행사를 치를 때 마다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은 여러 동문님들, 그리고 저와 함께 2년동안 한마음이 되어 수고한 총동창회 임원들과 사무총장 이하 사무국 임원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라며 "앞으로 회장의 자리가 아닌 평회원의 자리에 서 있어도 늘 지금의 마음으로 동창회를 아끼고 사랑하며 동문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조관제 취임회장은 "동창회의 굳건한 발전을 위해 '선배는 후배 존중. 후배는 선배사랑'으로 슬로건을 바꿔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따뜻한 정이 흐르는 동창회로 만들어보겠습니다."라며 "아직 동기회를 발족하지 못한 후배 기수들의 동기회가 발족될 수 있도록 최대한 돕고 선후배 간 서로 의사소통을 통해 믿음과 신뢰로 상부상조하는 동창회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모든 일은 혼자 할 수 없기에 동문 선, 후배님들의 따뜻한 격려와 참여가 필요하오니 꼭 함께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6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