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경주시의회, 박광호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6월 11일
↑↑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제226차 시도대표회의 박광호의원 수상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의회 박광호 의원(문화행정위원회 부위원장)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전국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박광호 의원은 10일(수) 포항 라한호텔에서 개최 된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시도대표회의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자치 발전과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 복지향상 및 지역사회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경주를 만들기 위해 시정발전 방향에 대해 많은 의견을 제시했으며, 특히 제8대 경주시의회 전반기 문화행정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창조적이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시민 행복지수를 높이는 데 기여하여 왔을 뿐만 아니라 소통과 참여로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을 구현하는데 혼신을 다 바쳐온 공로를 높이 평가받아 수상하게 됐다.

박광호 의원은 “앞으로도 더욱 겸손한 자세로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며, 항상 시민과 함께 바라보고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실천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6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