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6 오후 04:26: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강동면, 자연보호협의회 환경정비 활동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6월 01일
↑↑ 강동면자연보호협의회 국당교 주변 환경정비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강동면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이수옥)는 지난달 29일 강동면 국당교에서 국당2교 방면 자전거 도로에서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모내기 등으로 한창 바쁜 영농철임에도 불구하고 이날 환경정비 활동에 참여한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은 자전거 도로 주변의 불법투기 쓰레기 등을 수거해 환경 개선은 물론 자전거 도로 이용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자연을 보호하고 아름다운 국토를 보존하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는 강동면자연보호협의회는 앞으로도 강동면을 관통하고 있는 형산강을 중심으로 자연보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수옥 회장은 “각자의 생업이 있어 잦은 활동은 어려우나 후손들에게 깨끗한 형산강을 물려주기 위해 자연보호 활동을 꾸준히 추진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권영만 강동면장은 현장을 방문해 초여름 같은 더운 날씨에도 깨끗한 환경을 위해 구슬땀을 흘린 회원들을 격려하며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6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