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2 오전 09:12:1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불국동,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15일
↑↑ 불국동,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불국동행정복지센터는 14일 설날을 맞아 전통시장 경기 활성화 및 서민경제의 활력 회복을 위해 불국공설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권을 활성화시키고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마련됐으며, 행정복지센터 직원 및 이동협 시의원, 불국동 통장협의회, 불국동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등 40여명이 함께 불국동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각종 제수용품과 설맞이 물품을 구입하고, 시장을 방문한 주민들에게 장바구니를 나눠주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우리지역 전통시장 이용하기’ 홍보활동도 펼쳤다.

최성문 불국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활기찬 불국공설시장을 위해 장보기 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설맞이 제수용품 등 물품을 전통시장에서 풍성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걸 불국동장은 ”명절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위축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활성화 하는데 힘을 보태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